본문 바로가기

in SEOUL STORY

광명 닭발 신호탄~ 요기가 야식 배달 맛집이에요~

반응형

 

 

신랑님이랑 야식 데이트 나왔습니다 ㅋㅋㅋ

광명사거리에는 맛집, 술집이 정말 많은데요!!

뭐 먹을까~ 오디로 갈까~ 고민고민하다@@

광명 닭발 맛집 신호탄으로 궈궈궈~~

 

 

닭발은 야식 배달 메뉴로 딱 좋지만 저흰 나와서 먹었어요,

나와서 먹으면 술도 술술~~ 더 맛나잖아요. ㅎㅎ

신호탄 홀에서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계란찜과 주먹밥이 써비스랍니다!! ^^

 

 

닭발 전문점답게 무뼈닭발과 뼈닭발이 딱~ 있구요.

오돌뼈, 똥집, 막창과 불닭도 있어요.

그리고 오뎅탕, 순두부, 누룽지와 닭볶음탕도 있네요~~

 

 

쇠주 일병 시키고~~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김치랑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가 나욌네요.

양배추 샐러드 소스가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곧이어 주먹밥과 계란찜 등장이요~~

닭발은 또 계란찜이랑 먹어야 환상 궁합이죠? ㅋㅋ

저녁 안먹고 가서 빈속에 술 마셔서 우짜지~~ 했는데 센스있게 주먹밥을 똭~~

야무지게 조몰락조몰락 해서 쇠주 일잔 하고 기댕겼습니다 ㅋㅋ

 

 

짠~ 저흰 막창과 무뼈닭발을 주문했는데 막창이 먼저 나왔어요

불냄새가 기가 막히네요 ㅎㅎㅎ

완전 고소고소 질지기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은 안맵게, 보통, 맵게, 아주맵게로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흰 맵게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안매워서 전 아주맵게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무뼈닭발 대령이요~~

신호탄 양념이 정말 맛있네요

닭발은 저도 집에서 종종 해먹는데 불맛이 안나서 아쉬웠는데

이제 신호탄에서 야식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양도 배당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닭발이랑 막창이랑 시켜서 계란찜이랑 주먹밥이랑 먹으니 어찌나 배가 부른지~~~

쇠주 3병을 먹기에 충분했다능요~~

 

 

치킨에 맥주보다 닭발에 소주가 살도 덜찌고 부담도 적지요? ㅎㅎ

가격도 더 착해서 당분간 신랑이랑 야식 데이트 자주 할 것 같아요~~

광명 닭발 신호탄, 홀 데이트도 좋지만 담엔 집에서 야식 배달 시켜먹어야겠어요 ^^

배달가능지역은 광명 1동 ~ 7동, 개봉동과 노온사동까지만 가능하다 하시네요~

 

 

 

주소;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1005 1층
(지번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857)
전화번호02-2611-6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