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SEOUL STORY

철산역 맛집 철산동에 있는 스시하우스에서 배터질뻔~

반응형

철산역 맛집 철산동에 있는 스시하우스에서 배터질뻔~

 

 

 

 

철산동 맛집 스시하우스 다녀왔어요

동네 엄마들이랑 모임할때 자주 가는 곳인데 겨울에는 추워서 꼼짝 안하다

오랫만에 철산동 맛집 나들이 하고 왔네요 ㅋㅋㅋ

 

 

 

 

 

평일은 11 30분 오픈이에요~~

개인적으로 엄마들의 브런치를 위해 좀 더 일찍 오픈해주셨으면~~ ㅋㅋㅋ

11 30분까지 기댕길라면 배고파용 ㅠㅠ

가격은 평일런치 14,900 / 평일디너와 주말&공휴일 18,900

초등학생은 10,900원 그리고 미취학아동은 6,900원이랍니다.

제한시간은 90분이지만 쫓아내지는 않아요~~~ ㅎㅎ

 

 

 

 

 

 

 

 

우헤헤~~ 11 30분보다 살짝 일찍 들어갔어요.

우리보다 더 일찍 온 손님도 계셨다능!!

매장이 정말 크고 넓어요~~

3층이라 환하고 밝아서 좋고 동선도 복잡하지 않아서 굿굿굿~~

안쪽에 독립된 공간도 있어서 가족 외식 모임장소나 회사 회식 모임장소로도 딱 좋답니다 ^^

 

 

 

 

 

~~ 이제 세팅해볼까요???

예의상 양상추 샐러드 깔고 가야죠? 부페 오면 왜 양상추 샐러드는 기본으로 먹는지 모르겠어요 ^^;;;

각종 소스들과 토핑이 있고 락교와 단무지, 할라피뇨, 생강초절임이 있어요.

간장과 와사비도 준비해둬야겠죠??

 

 

 

 

 

양상추 샐러드를 기본으로 각종 다양한 샐러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한종류씩만 맛봐도 배터진답니다 ㅋㅋㅋ

채소들도 신선하고 과일들도 달고 맛있었어요.

우리 흔히 먹는 감자샐러드, 호박샐러드 이런건 먹지 말자구요!!

배 부르니깐요~ ㅎㅎㅎ

 

 

 

 

 

따뜻한 스프와 미소된장국, 떡볶이와 치즈그라탕 그리고 스파게티~~

저 부페와서 떡볶이 먹는 뇨자 아닌데 스시하우스 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초밥 먹다 물린다~~ 싶으면 미소된장국도 한 그릇 ^^

 

 

 

 

회덮밥과 차슈덮밥도 앙증맞게 준비되어있는데 2~3번 정도 떠먹을 양이라 부담없어요

차슈덮밥은 생소하시죠? 돼지고기가 올라가있는 일본식 덮밥인데 제 입에는 별로더라구요 ㅋㅋ

초고추장 살짝 뿌려 비벼먹는 회덮밥이 쵝오!! ^^

아이들 좋아하는 주먹밥과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몇갠지 세지 못했는데 ㅋㅋㅋ

각종 초밥과 롤이 여기가 스시부페요~~ 하고 있답니다

스시하우스의 매력이라 함은 바로 밥이 적다는거!!! 밥이 손가락 굵기로 적게 들어가서 정말 좋아요

생선 싫어하는 아이들이 먹을만한 계란초밥이나 유부초밥, 롤 종류도 많아서 가족 외식 모임 장소로 정말 좋아요

 

 

 

 

내 사랑 새우구이 ㅋㅋㅋ

매콤한 양념이 발라져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까서 먹어도 짭짭해요~~

한접시 가득 떠다놓고 열심히 까먹다 귀찮음 그냥 머리만 떼고 먹는다능요 ㅋㅋㅋ

전 스시하우스에 새우구이 먹으러 가요~~ ^^

 

 

 

 

 

오블이라는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불연어오블, 스테이크오블, 도미살오블!! 3가지 오블이 있어요

밥이 많지 않나? 싶었는데 밥에 양념이 되어 있어 괜찮고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도미살오블이 맛있었어요 ㅎㅎ

 

 

 

 

야무지게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초밥과 연어, 새우, 광어와 한지초밥과 오블~

샐러드로 빈 속을 달래고 초밥을 시작으로 해물과 튀김을 먹어줍니다 ㅎㅎ

 

 

 

 

같이 간 언니는 해물 킬러라 소라와 새우구이를 집중공략 ㅋㅋㅋ

돌돌~~ 돌려서 알맹이 쏙 빼 먹는 소라도 맛있고 가리비구이와 쭈꾸미볶음도 먹을만해요~

먹을게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된답니다 ^^

 

 

 

 

부페에 오면 적당히 먹을만큼 시작하는데 나중엔 어찌나 이것저것 많이 올라와있는지 ㅋㅋㅋ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으니 욕하지 마세요~~ ^^;;

닭강정과 튀김류도 많은데 오늘은 튀김을 안먹어서 사진을 깜빡했네요 ㅠㅠ

앞에서 바로 튀겨주셔서 더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

 

 

 

 

석류차와 매실차도 있고탄산음료도 있고~

커피도 취향껏 마실 수 있어요~~

 

 

 

 

스시부페지만 디저트 종류도 어마무시 하답니다~~

샤브샤브부페나 스시부페, 각종 프랜차이즈 부페도 디저트쪽으로는 이 정도 다양하기 힘들 것 같아요!!

떡과 빵, 과자와 과일이 가득해요~~

 

 

 

 

 

와플도 따땃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구요

 아이스크림 얹어서 카페 분위기도 낼 수 있답니다 ㅋㅋㅋ

우리 애들 오면 꼭 먹는 와플과 아이스크림 코너~~

 

 

 

 

짜잔~~ 오랫만에 오니 초콜릿분수도 생겼어요~~~

스시하우스 입구에 있는데 들어오면서 얼마나 달달한 향기가 샘솟던지~~~

왠만해선 잘 안먹는데 한개씩 맛보아주었어요 ㅎㅎㅎ 

철산동 맛집 중 초콜릿분수 있는 곳이 또 있었던가요??

우리 애들 오면 정신 못차릴 것 같아요 ^^

 

 

 

주소 : 광명시 철산동 272번지

전화번호 : 02 2060 1289

 

 

철산동 맛집 스시하우스 스시부페는 7호선 철산역 1번 출구 가까이에 있어요.

할리스커피 건물 3층이랍니다.

회사 모임 장소나 가족 외식 장소로 누구나 좋아하는 스시하우스~~

정말 탁월한 선택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