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 먹으며 다이어트해요~

반응형

 

 

 

짜잔~ 애플트리김약사네 체험단에 당첨되서 맛보게 된 녀석이에요.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

추석 지나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할라고 아껴두었지요~ ㅎㅎ

 

 

 

 

하루 한번 먹으면 15일동안 하루 2번 먹으면 7일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한번 먹을때 칼로리가 90kcal 랍니다.

우유에 타먹으면 되는데 우유는 무지방으로 먹으면 더 좋겠죠? ^^

무조건 굶기보다 건강하게 먹으며 운동하며 살 빼기!!

그래야 오래 갈 수 있어요~ ㅎㅎㅎ

 

 

 

 

체중감량을 위한 악마다이어트 쉐이크는??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하는데 딱 좋아요~

지방 섭취는 nono!! 영양보충 단백질은 okok!! 때문에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답니다~

체질개선을 해주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적고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요~

 

 

 

 

애플트리김약사네 쉐이크통과 우유만 있으면 오케이~ ㅋㅋㅋ

전 오전에 아침 대용으로 한잔씩 마시기로 결심했어요.

오전, 오후 두번 먹고 싶지만 오후에는 자꾸 간식도 먹고 애들과 함께 저녁도 먹게 되네요. ㅠㅠ

아줌마들 살 빼기 힘든 이유는 다 있지용?? ^^;;;

 

 

 

 

뚜껑을 여니 고소한 냄새가 똭~~~~~~~~~

분유 같기도~ 미숫가루 같기도~ 냄새가 아주 식욕을 자극하네요. ㅋㅋㅋ

완전 미세한 가루에요.

그래서 그런지 찬우유에 정말 쉽게 잘 녹더라구요.

딱 한숟갈 넣고 쒜키쒜키~~

 

 

 

 

우유 200ml ~ 250ml에 한스푼을 섞어먹으라고 써있는데 전 우유 300ml에 타봤어요.

우유 300ml는 먹어줘야 배가 든든하겠죠? ㅎㅎ

싱겁지 않고 딱 좋네요. 느끼하지도 않아요.

단거 안좋아해서 쿠키앤크림? 달달할라나?? 갸웃갸웃 했으나!!

달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살짝 씹히는 알갱이들도 맛있구요.

 

 

 

 

쿠키 알갱이들 보이시죠??

아까워서 우유 조금 더 부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

배도 든든하고 우유를 먹어서 왠지 영양식 먹은 것 같고 좋아요.

아침에 운동하고 요래 한잔 먹고 점심 든든하게 먹고 저녁 양 줄여서 조금만 먹으면 딱 좋겠죠?

악마다이어트 쉐이크가 제 다이어트에 원동력이 되어주었음 좋겠네요. ㅎㅎ

 

 

 

 

다이어트 제품이지만 임산부나 수유뷰가 먹어도 안전할 만큼 성분에 신경을 많이 썼데요.

애플트리김약사네 제품이 다 성분이 좋아서 전 좋더라구요.

벌써부터 추워서 몸 움직이기가 귀찮아지고 아침 운동이 힘들어지는데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먹으면서 영양보충도 하고 칼로리도 줄여봐야겠어요.

올 겨울 전 절대 요요현상 없을 것 같아요 ^^

 

 

 

<  본 포스팅은 악마다이어트쉐이크 체험단에 당첨되어

제품을 실제 사용하여 주관적인 느낌을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