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오늘의 요리

풀무원 자연치즈로 만든 치즈토마토스파게티에요~

반응형

 

풀무원 자연치즈 스트링 치즈를 아쉽게 먹고 생모짜렐라 치즈는 어찌 먹을까~~ 고민을 하다

애들으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치즈토마토스파게티를 만들어먹기로 했어요.

생모짜렐라 치즈로 쭉쭉 늘어나는 그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설렘반 기대반이었답니다~

 

 

풀무원 자연치즈 생모짜렐라 치즈는 물 속에 담겨있어요~

공처럼 동그랗게 뭉쳐져서 둥둥 떠있네요. 아오 신기해라. ㅋㅋ

기존 냉동 혹은 냉장 모짜렐라 치즈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유통기한도 짧으니 참고하세요~~ ^^

 

 

배고픔에 지친 아드님이 직접 도와주셨어요,

생모짜렐라 치즈를 얇게 썰라고 했더니 6등분 해버렸네요. ㅠㅠ

먹어도 돼? 그냥 먹는거야? 하더니 낼름 입 속으로~~

음.. 어.. 아.. 에.. 아무 맛도 안난데요. ㅋㅋㅋ

이게 뭐지? 달지도 짜지도 시지도 맵지도 쓰지도 않은 맹맹한 이 맛은 뭐지???

저도 생모짜렐라치즈는 처음인지라 ^^;;;  

 

 

토마토 소스를 이용해서 후딱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그리곤 풀무원 자연치즈 생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냄비 뚜껑을 닫아 녹여주었네요.

냉동보다 빨리 녹는 것 같아요. 냄새가 기가 막히네용. ㅋㅋㅋ

 

 

집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냉동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서 조금 더 넣어주었는데 차이가 확연하죠??

냄새도 맛도 정말 천지차이더라구요. 완전 깜놀~~

이래서 자연치즈구나!! 싶었어요. ^^

 

 

완전 쭉쭉~~ 늘어나는데 그 맛이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는지 이제 생모짜렐라 치즈만 찾을 것 같아요.

우리 아들 치즈 많이 먹으면 꼭 배아프다 했는데 신기하게 풀무원 자연치즈 생모짜렐라 치즈 돌돌 말아 다 골라먹고도

배 아프단 소리도 안하고 맛있다~ 맛있다~ 만 연발하더라구요.

새콤한 맛도 중화시켜주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켜주는 생모짜렐라 치즈!!

풀무원 자연치즈가 정말 갑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