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 이야기/나의 옛 이야기

닌텐도 위로 내기하여 승리하다!

반응형
금요일 저녁, 회사 사람들과 놀이방에서 닌텐도 위 내기를 하였다
종목은 위 스포츠 테니스~
진 팀이 금강 소금구이와 참이슬 후레쉬 쏘기였다. 

우리가 즐겨 술 내기하는 닌텐도 위~
테니스라면 내가 제일 잘치는 것 중에 하나이지 호홋~

결국 우리가 이겨서 소금구이를 먹을 수 있었다~
단골인 금강 소금구이~ 기름기가 없서 담백하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어 맛이 정말 일품이다~

함께 나온 무도 맛있음 ㅋㅋ
물론 나는 잘 먹지 않는다. 그 이유는 예전에 저 무 국물을 참이슬에 타 먹은 아픈 기억이 있기 때문에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참이슬 후레쉬~
요즘 날씨가 더워 술을 더 찾게 되는 것 같다, 퇴근길 지하철이 냄새 압박이라는~
오히려 간단히 술 한 잔하고 집에 들어가서 쉬는 게 더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