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관절살리도 골드 아픈 관절에 터마신 흡수가 쏙쏙~~

반응형

 

 

관절 아퍼서 관절약 먹은지 좀 됐는데 효과가 괜찮은 것 같아서 더 먹어볼라고 구입했어요

원래는 그냥 관절살리도를 먹었는데!! 관절살리도 골드가 나왔네요

포장도 더 고급스러워지고 중후한 맛이 느껴지는 듯요? ㅋㅋㅋ

애플트리김약사네 싸이트에서 구입했어요~~

적립금도 많이 주고 애플트리김약사네 참 좋아요 ^^

 

http://www.i-appletree.com/

 

 

 

 

관절통증 감소!! 관절마찰음 감소!! 관절삼출물 감소!!

강황추출물 중 터마신이 관절건강에 그렇게 좋다는데 일반 강황이나 강황추출물로는 터마신을 섭취할 수 없데요

그래서 애플트리김약사네서 특별한 방법으로 터마신을 추출해서 만들었다는 관절살리도 골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부원료도 가득 들었답니다~~~

 

 

 

 

요즘 나이 먹어서 그런가? 운동부족인가? 자전거타면 무릎이 특히 많이 아펐는데

관절살리도 골드 열심히 먹고 관절 건강 챙겨서 자전거 열심히 타야겠어요

다이어트에 자전거타기만한 운동이 없는듯요~~ ㅎㅎㅎ

제가 관절이 아퍼보니 어르신들 관절염, 관절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어요

엄마가 "아이고 무릎이야~" 할 땐 몰랐는데 말이죠 ^^;;;

 

 

 

 

애플트리김약사네 가보니 관절살리도 골드 NS홈쇼핑 방송 스케줄이 있네요!!

6월 22일 수요일 이른아침 방송이에요

이른아침 6시 35분부터 7시 25분까지 방송!!

NS홈쇼핑 방송할때 구성이 더 푸짐할 것 같으니 꼭 본방사수해서 착한 가격에 관절살리도골드 쟁여놔야겠어요!!

관절 건강에 좋다는 터마신 또 어디에 들어있는지 공부 좀 더 해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