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악마다이어트 이번엔 ns홈쇼핑에서 구입~~

반응형

 

날도 좋고~ 기분도 좋고~

요즘 자전거도 타고 걷기 운동도 하면서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말이죠

그래도 먹는건 작년만큼 줄이기 넘넘 힘드네요 ㅠㅠ

작년엔 진짜 하루 한끼 먹으며 독하게 다이어트 했는데 말이죠 ^^;;;

오늘도 아침은 고소하고 달콤한 빵과 악마다이어트 한잔!!

 

 

 

제가 넘나 좋아하는 빵과 라면, 고기와 술 ㅋㅋㅋㅋ

정말 전 탄수화물 중독인가봐요 ㅠㅠ

그래서 악마다이어트도 끊을 수 없고 말이죠 ^^;;;

에라이!! 빵 먹고 신나게 운동하며 다이어트 해보렵니다~~

 

 

 

요즘 먹고 있는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7 레몬맛인데요

새로 나와서 포장이 산뜻하죠??

맛도 더 있는 것 같아요.

기분탓일까요? ㅎㅎㅎ

암튼 새콤달콤 시원하게 한두잔 마시면서 기분전환도 하고

다이어트에 의지도 불 태워봅니다 ^^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들어서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걸 막아주는 기특한 요 녀석!!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저에게 딱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것 같아요

물도 잘 안마시는데 이거 먹으면서 물도 많이 먹게 되고

화장실도 잘 가게 되고 몸이 좀 가벼워진 느낌? ㅋㅋㅋ

앞으로도 제 다이어트의 동반자로 죽을 때까지 먹을지도 모르겠어요 ^^

 

 

 

이번에 NS홈쇼핑에서 런칭방송 한다고 하네요

런칭방송은 늘 기대되고 설레죠 ㅋㅋㅋ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7 자몽 & 레몬

NS홈쇼핑 본방사수 해서 득템해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