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유치원 선생님 선물 고민하다 웰메이드 과일수제청으로 결정

반응형

 

 

 

제가 자주 주문하는 웰메이드 떡볶이에요

2인분씩 포장되서 먹기 좋고 편하게 배송이 된답니다

맛도 좋아서 가족 모두 좋아해요 ㅎㅎ

이번에 떡볶이 주문하면서 웰메이드에서 유명한 수제과일청도 한번 사봤어요~~~

 

 

 

 

딸래미가 탄산이나 쥬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자꾸 배도 나오고 살이 쪄서리 ㅠㅠ

근데 또 과일은 잘 안먹어요 ㅡㅡ

그래서 과일수제청을 사기로 맘 먹었죠!!!

요고 정말 완전 대박이에요

유치원 선생님 선물로 뭘 살까 무지 고민했는데 요  수제과일청 해드려야겠어요 ^^

 

 

 

 

떡볶이는 2인분씩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라면사리만 넣고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되요 ㅋㅋ

양념장이 얼마나 맛있는지~~ 아딸이나 죠스 같은 브랜드 떡볶이보다 가족들이 더더 좋아해요

시어머님이 오셔서 4인분을 요리(?) 했답니다. ㅎㅎ

 

 

 

 

짜잔~ 종이컵으로 물 한컵 넣고 끓으면 떡이랑 오뎅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떡이 살짝 익으면 들어있는 파, 양파, 양념장을 모두 넣고 바글바글 끓이기만 하면 되요

참 쉽죠잉?? ^^

맛도 정말 기똥차요~~~

 

 

 

 

웰메이드 수제튀김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김말이 정말 맛있네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도 되지만 전 기름 좔좔이 좋아서 후라이팬에 기름 두루고 살짝 튀겼답니다

떡볶이에는 역시 튀김이죠 ㅎㅎㅎ

어릴 적 학교 앞에서 사먹던 떡볶이와 튀김이 마구마구 생각나네요. ^^

 

 

 

 

유치원 선생님 선물로 딱 좋을 웰메이드 수제과일청도 먹어보아요~~

곧 스승의 날이잖아요~

한우리 선생님 선물, 유치원 선생님 선물, 피아노 선생님 선물로 빨리 주문해야겠어요

딸기레몬청이나 오렌지레몬청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story.kakao.com/ch/kil6143/IPKCSYeqi8A 

 

 

 

 

 

 

요플레 좋아하는 아들에게 집에서 직접 만든 요플레에 수제과일청 한스푼을 넣어주었답니다

새콤달콤해서 맛있다고 하네요

과일 잘 안먹는 아이라 걱정했는데 이렇게 주니 모든 과일을 다 먹게 되네요 ㅎㅎ

비싸서 못사주던 과일도 듬뿍 들어있어서 감사히 먹였어요 ㅎㅎㅎ

 

 

 

 

 

마침 탄산수가 집에 있어서 딸래미는 탄산수에 수제과일청을 넣어주었어요

입맛에 맞게 타주면 되는데 전 넉넉히 넣어주었네요

사이다나 콜라보다 맛있고 향긋한 과일과 함께 먹으니 더더 좋은 것 같아요

올 여름 간식은 수제과일청이 딱일 것 같아요 ^^ 

 

 

 

 

탱글탱글 생글생글한 과일들 보이시죠??

바로바로 만들어서 무르지도 않고 맛있고 신선한 과일을 아끼없이 담았어요

그러니 유치원 선생님께 감사함을 전달하기 딱  좋은 선물이 되겠죠??

부담없는 유치원 선생님 선물로 강추강추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