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감귤효소 들어있는 천연 바디클렌저 벳디팰롱으로 깨끗하게~

반응형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가 건조하고 간질간질한데요~

이럴 수록 좋은 바디클렌저와 바디로션을 사용해야 건선이나 아토피를 예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전 감귤효소가 들어있는 천연 바디클렌저 벳디팰롱 사용하기로 했어요 ^^

 이름이 살짝 어렵죠??? ^^

 

 

 

 

 

벳디팰롱은 제주 방언으로 햇볕과 반짝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전 프랑스어인가? 했답니다 ㅎㅎ

제주도 방언이라니~~

앞으로 절대 못잊을 것 같아요 ^^

 

피부 보습, 진정 효과에 탁월한 제주 유기농 감귤, 녹차가 주원료로 사용되었고

피부 가려움, 아토피, 무좀, 세균 질환, 각질 제거에 특히 좋다고 해요.

청정 천일염을 이용한 염료발효 공법으로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화학계면 활성제 nono~~

화학 향료 nono~~

화학 색소 nono~~

파라벤 nono~~

화학 성분 nono~~

 

100% 천연 원료로 만들어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아토피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요즘 한참 피부가 건조한 아이들과 함께 써봐야겠어요.

벳디팰롱 검색해보니 청담, 반포, 대치, 송파 등 강남 뷰티 헤어 살롱 20곳에 입점해 있고

 천연 유기농 샴푸 제품 부문 중 월평균 판매량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왠지 더 믿음이 ㅎㅎㅎ

 

 

 

 

 

제가 먼저 사용해봤어요~~

향이 향이 기가 막히네요~~

진짜 먹고 싶을만큼 상큼하고 향긋한 귤내음이 진동을 합니다.

어떻게 바디 클렌저에서 이런 냄새가? 할 정도로 향이 진하고 좋아요.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완전 풍성한 거품이 나진 않아요.

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충분히 잘 닦을 수 있고 헹굼도 쉬운 것 같아요.

이런게 유기농 제품의 특징이죠? ^^

당장 바디로션도 사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샤워 후 피부가 매끈하고 부드럽더라구요. 이게 감귤효소의 효과인가? 싶었어요.

아토피에 좋다 하니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지만 아까워서 저만 몰래 쓸 것 같네요 ㅋㅋ

유기농 제품 많이 써봤지만 벳디팰롱은 또 다른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천연제품이구나! 싶은 그런 느낌? ㅎㅎ

제주에서 태어난 벳디팰롱, 천연 바디클렌저로 완전 인정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