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풀무원 흑초 콜라겐 생나또! 다이어트에 딱이에요~

반응형

 

 

 

피부미용에 좋다는 낫또, 낫토?

살아 생전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답니다 ㅋㅋ

풀무원 흑초 콜라겐 생나또!  당첨~~~

겨울 내내 뒹굴뒹굴거리느라 살쪄서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하려했는데

넘 행복한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

 

 

 

 

50g x 2 요게 한 세트인데 12개를 받았어요

다 해서 24개인거죠??

낫토는 처음인지라 제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눈 꼭~ 감고 열심히 먹어볼라구요.

낫또가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미용에 그렇게 좋다고 하잖아요~~ 

 

 

 

 

풀무원 흑초 콜라겐 생나또!!

캐나다 청정지역 유기농 콩으로 만든 나또라 믿을 수 있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흑초 콜라겐 소스를 함께 담았답니다~~
낫토 특유의 냄새를 줄여 먹기 쉽고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바른먹거리 풀무원이 또 대단한 제품을 만들었네요 ^^

 

 

 

 

낫또, 우리 몸에 좋은 이유가 뭘까요??

삶은 콩을 발효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콩의 좋은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요.

여자들한테 특히 좋겠죠??

나또는 식이섬유와 유익균이 많아서 장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풀무원 생나또는 몸에 좋은 나또에 흑초 콜라겐 소스를 더해 피부미용에도 굿굿굿이래요 ^^

 

 

 

 

풀무원 생나또 50g 이에요.

흑초 콜라겐 소스 5g 보이시죠??

섞어서 먹으면 되니 정말 쉽고 편하고 간단해요 ^^

하루 두개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콩이라 포만감이 들어서 쉽게 배고프지 않고 단백질 덩어리라 기력도 보충할 수 있구요 ^^

저 다이어트 하면서 이렇게 신나는 선물은 처음인 것 같아요 ㅎㅎㅎ

 

 

 

 

구수~~~한 콩냄새가 나는데 청국장과는 다른 깔끔함이 있네요.

낫토 냄새 별로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정말 그냥 콩 삶은것 같은? 그런 구수한 냄새가 나요.

아이들도 와서 맡아보고 먹어보고 soso~~ 괜찮은데? 하고 쿨하게 퇴장. ㅋㅋㅋ

 

 

 

 

소스 넣고 비벼비벼 비벼보았어요.

새콤한 향이 나면서 낫또의 구수한 냄새를 좀 잡아주는 것 같아요.

나또는 치즈처럼 쭉쭉~ 늘어나는 요 실같은 것이 생명이라 하데요.

많이많이 비벼서 끈적끈적한 실 효소를 많이 만들어내야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요고 정말 신기방기하네요 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 다이어트 하면서 양배추를 많이 먹고 있어서 양배추와 함께 먹어보기로 헀어요.

콘슬로우 같은 느낌? ㅎㅎ

 

 

 

 

양배추를 작게 잘라 풀무원 생나또와 함께 비벼주기만 하면 끝 ㅋㅋㅋ

그냥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지만 피부미용에 좋은 흑초 콜라겐 소스도 함께 먹기로 했어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나또레시피 많이 검색해봐야겠어요.

제가 아는 나또레시피는 나또쌈장과 나또샌드위치 정도인데 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양배추의 아삭함과 나또의 고소함이 만났어요.

콩이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정말 씹히는 느낌이 좋고 씹을 수록 고소함이 느껴지데요.

소스 없이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소스와 함께 하니 상큼했어요

천천히 꼭꼭 씹어 먹었더니 포만감도 오래가고 속도 편하더라구요

 

 

 

 

나또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처음 먹어본 저는 고소하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끈전끈적 쫀쫀한 실도 재미있고 몸에 좋다 하니 열심히 먹게 되네요.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나또 레시피를 연구해봐야겠어요

저만 다이어트에 도움되고 피부미용에 좋은 나또 먹을라니 미안하네요. ㅎㅎ

풀무원 흑초 콜라겐 생나또!! 덕분에 저 다이어트 빨리 성공할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