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트리김약사네 루테인 아임쇼핑 방송한다네요

반응형

 

 

제가 신랑이랑 먹고 있는 애플트리김약사네 루테인이에요

요즘 현대인들 눈영양제 필수라죠??

스마트폰이 범인이에요 ㅎㅎ

저도 밤에 스마트폰으로 게임하고 카톡하고 깜깜한데서 자기 전까지 보고 있는답니다 ㅠㅠ

그럼 다음날 눈이 뻑뻑하고 시리고 넘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신랑이랑 챙겨먹게 된게 바로 요 루테인이에요

 

 

눈에 좋은게 바로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그리고 비타민E 죠.

그 3가지 주성분에 코엔자임큐10, 헤마토코쿠스, 빌베리, 스피루리나, 결명자추출물, 토마토, 당근 등

7종의 부원료를 합쳐서 애플트리김약사네 만의 황금비율로 만들었데요.

눈 영양제의 마침표라 할까요? ㅋㅋㅋ

 

 

물과 함께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고

노안이 걱정되는 어르신들, 시력저하가 우려되는 청소년들이 함께 먹어도 좋아요.

우리도 큰애가 눈이 나뻐서 이제부터 먹여볼 생각이에요

가격대비 눈영양제로 딱이랍니다.

 

 

4월 1일 아침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아임쇼핑에서 홈쇼핑방송을 한다고해요.

공영홈쇼핑 채널 아임쇼핑 아시죠? 저희 집은 20번에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애플트리김약사네 루테인 눈영양제.

아임쇼핑 방송 직접보면서 더 공부하고 배워서 제대로 먹어볼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