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관절살리도M 공영홈쇼핑 런칭 기다려요

반응형

 

 

사촌언니가 놀러오면서 선물을 줬어요

전화통화 하면서 제가 요즘 무릎도 아프고 손목도 아프다고 했더니 요론 선물을 주데요 ㅎㅎ

이 나이에 관절살리도를??

하지만 저도 이제 30대 후반이랍니다 ㅠㅠ

늙어서 고생하기 전에 알아서 몸 생각해야겠어요~~ ㅎㅎ 

 

 

관절살리도M

고령화와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저 요즘 신랑이랑 매일 자전거 2시간 넘게 타고 있어서 무릎에 무리가 갔었는데 ㅋㅋㅋ

제가 꼭 먹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었네요 ^^

 

 

관절살리도 뒤에 붙은 M ?!

요 M은 옵티 MSM 을 뜻하는데 미국에서 MSM 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회사의 고유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MSM 은 무엇이냐??

MSM 은 관절통증 감소, 관절 불편함 감소, 관절 뻣뻣함 감소 효과가 있데요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옵티 MSM 으로

관절살리도M에는 관절이나 연골에 좋은 초록입홍합, 글루코사민, 상어연골,홍화씨 등도 부원료로 들어있어요.

 

 

관절살리도M을 먹어야 하는 사람을 쭉~~ 보니

노령으로 관절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시부모님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있는 분 - 친정엄마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에 부담을 느끼는 분 - 나

장시간 컴퓨터 작업 같은 같은 자세로 일하는 분 - 나

장시간 운전하시는 분 - 신랑

요고요고~~~ 우리 가족은 모두 다 챙겨먹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네요 ㅋㅋㅋㅋ

 

 

바로 뜯어서 먹어보니 무향 무취 제품으로 먹는데 전혀 부담감이나 거부감이 없네요.

하루 한번, 1회 3알을 먹으면 관절과 연골 건강을 책임진다는 관절살리도M

한국인의 흔한 질환인 관절염!! 전 젊을때부터 관리하고 예방해야겠어요 ㅎㅎ

 

 

3월 11일 공영홈쇼핑에서 관절살리도M 런칭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시간은 오후 15:40부터 16:40까지~~

딱~ 집에서 쉬면서 TV 리모콘 들고 이리저리 채널 돌릴 시간이에요 ㅎㅎ

공영홈쇼핑 보면서 관절건강 챙기는 법도 배우고 관절살리도M 제대로 먹는 노하우도 배워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