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악마다이어트 워7 후기, 현대홈쇼핑 첫런칭을 기대해

반응형

 

 

어제 저녁 도착한 따땃한 악마다이어트 워7 이랍니다

악마다이어트 똑~ 떨어져서 애플트리김약사네 적립금으로 우선 하나 샀어요 ㅎㅎ

새로 나온건 먹어줘야 인지상정!!

저 요즘 또 살 찌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아용~~~ ㅠㅠ

 

 

뭐 이렇게 먹어대니 살이 안찔 수가 없죠?? ^^;;;

애들 방학중이라 매끼를 챙겨주고 간식까지 챙겨주다보니

주면서 하나~ 남기면 또 하나~ 위가 늘어난 것 같아요 ㅠㅠ

거기다 귀찮아서 외식에 인스턴트 음식에 ^^;;;

제 게으름이 정말 다이어트의 최대 적이네요!!

 

 

그래서 아침부터 큰 맘 먹고 다이어트 돌입~~

애들 아침 주고 전 악마다이어트 워7 한봉 맛을 봅니다

새로 나온 귤피맛~ 향이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로 레몬맛보다 향은 더 좋고 맛은 미미한 새콤달콤 정도??

왠지 따뜻하게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자는 몸이 따뜻해야하니 오후에는 따뜻하게 한잔 더 마셔야겠어요 ^^

 

 

악마다이어트 워7은 무카페인 제품이에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 1400mg 들어있구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거 아시죠??

식이섬유가 들어서 쾌변을 도와주고 포만감을 주는 곤약이 들어있네요??

와우~ 다이어트 제품으로 정말 악마다이어트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새로 나온 악마다이어트 워7

현대홈쇼핑에서 2월 28일 일요일 아침 6시 50분부터 7시 45분까지 런칭방송을 한데요~

첫런칭이니만큼 대박구성 기대해도 되겠죠?? ㅎㅎ

이제 애들 개학도 하고 저 다이어트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하는데

현대홈쇼핑 보면서 악마다이어트 워7 질러줘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