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솔직 리뷰

오늘 저녁은 ns홈쇼핑 유기농 쌀눈~ 미강활력이에요~

반응형

 

 

오늘 저녁은 우유와 미강활력 두봉지네요.

미강활력은 애플트리김약사네 싸이트에서 파는 쌀눈인데요. 유기농이랍니다.

미강이 쌀눈이잖아요?

쌀눈은 쌀껍질이기 때문에 진짜 더 특별히 완벽한 유기농 제품이어야해요.

그래서 전 애플트리김약사네 유기농 미강활력이랍니다~

 

 

 

환과 과립 두 제품으로 나오는데 환은 동글동글 좀 딱딱한 알맹이이고

과립은 가루를 살짝 뭉쳐놓은 듯한 부드럽고 작은 알갱이에요.

보통 환은 찌개나 국에 넣어 먹거나 미숫가루나 선식 먹을때 믹서에 함께 갈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과립은 흰밥에 뿌려먹거나 우유나 두유에 쉽게 타서 먹으면 되요.

ns홈쇼핑에서 예전 방송할때 보니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전 오늘 저녁에 우유에 타서 먹기로 했어요~~

유기농 쌀눈, 미강에는 많은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있는데요.

현미쌀보다 영양분도 많고 먹기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서 더 인기라네요.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니 많이 드세용. ㅎㅎㅎ

 

 

 

우유에 넣고 쒜키쒜키~~~

살짝 따땃하게 마셔도 고소하니 좋고 시원하게 먹어도 뱃속이 든든하네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추석 부모님선물이나 명절 친지, 이웃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데 내일 ns홈쇼핑 방송이 있더라구요.

 

 

 

9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완판과 매진에 주의하세요~~~ ㅎㅎ

ns홈쇼핑 알람 맞추고 내일을 위해 일찍 자야겠어용~~

다이어트 중에는 늦게 자면 자꾸 먹을게 생각나서 앙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