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오늘의 요리

풀무원 자연치즈 스트링 치즈, 처음 만나봤어요~

반응형

 네이버 까페 이벤트에서 당첨되서 풀무원 자연치즈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ㅎㅎ

우리 가족 모두 치즈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기분 짱짱 좋아요. ^^

 

 

짠~ 풀무원 자연치즈가 도착했어요!!

생모짜렐라와 스트링 치즈~~~

스트링치즈는 코스트코에서 자주 사서 먹어봤는데 생모짜렐라는 처음이네요.

요 녀석들을 어찌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

 

 

풀무원 자연치즈는 100% 자연치즈에요!!

국산 1A 등급 무항생제 원유 99.95% 로 만든 정말 최고의 치즈죠.

우리 아이들에게 이런 고급 치즈를 먹일 수 있게 되서 감동이에요 ㅠㅠ

개인적으로 전 풀무원 제품은 많이 신뢰하는 편인데 정말 우리 아이들에게 맘 편히 먹일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음직한 브랜드인 것 같아요. ^^

 

 

풀무원 자연치즈 스트링

스트링 치즈는 세로로 길게 쭉~ 쭉~ 찢어지는 손으로 찢어먹는 치즈로 유명한데요.

치즈스틱을 만들어먹거나 피자를 만들때 테두리에 넣으면 좋아요.

그냥 먹을때는 살짝 데워먹었을때 제일 맛있답니다. ^^

 

 

전자렌지에 딱 10초만 돌리면 살짝 따땃해져요.

우리 딸래미 스트링치즈보고 달려들어서 뭐 딱히 만들어줄 시간이 없었네요. ㅋㅋ

풀무원 자연치즈 순수의 맛을 느껴봅시다!! ^^

 

 

코스트코에서 파는 스트링치즈와는 달리 전혀 짜지않고 아주 고소하네요.

그냥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있어요.

이래서 자연치즈구나? 싶네요. ㅎㅎ

코스트코 치즈는 짜서 술안주로 딱이었는데 자연치즈는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겠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운 지금~~ 생모짜렐라 치즈도 당장 만나러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