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이야기

독서교육 위해 새로 구입한 책들을 소개해요~~

반응형

 

 

여름방학동안 책 정리 좀 하면서 오래된 책들은 버리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익하고 재미있을 것 같은 책들을 좀 샀답니다

요즘 책 정말 비싸요 ^^;;

동네 도서관에서 빌려봐도 좋지만 그래도 집에도 책이 좀 있어야하잖아요?

독서교육 하기 위해 좋은 책들 좀 사봤어요~

 

 

웅진다책 하늘열고 땅열고 세계신화 책이에요.

로마신화 한번 읽더니 신화이야기에 관심을 보여서 사주게 되었답니다.

제가 읽어도 재미있고 작은 애도 함께 읽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역사, 고전, 위인 등등 독서교육에 꼭 필요한 내용이랍니다.

 

 

초등 전학년이 읽기 괜찮은 책이에요

32권 구성이라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전집하면 기본 50권~70권 정도 되잖아요? 그럼 애들이 책을 보기도 전에 질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다행히 두 녀석이 다 재미있게 읽고 있네요

쉽고 재미있는 책을 읽는게 독서논술, 독서교육의 시작이라죠? ^^

 

 

이 책은 김영사에서 나온 앗, 이렇게 재미있는 상식이! 라는 책이랍니다.

과학, 수학, 영어, 사회, 역사 등등 백과사전이라고 해도 될만큼 다양한 주제의 책들이 있어요

친구네서 한두권 보더니 재미있다고 종종 빌려오더라구요.

집에 있는 안보는 책 처분하고 보고 싶다는 책 사줬네요. ㅋㅋㅋ

 

 

이 책은 전집 구성이 무려 150권이에요. ㅋㅋ

과학시리즈~ 역사시리즈~ 수학시리즈~ 등등등

시리즈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골라볼 수 있어요

학습만화라는게 살짝 고민을 하게 했지만 아이도 좋아하고 우선 책이랑 친해지는게 우선이니깐요. ㅋㅋ

학습만화도 보고 일반 책도 보면서 속독과 정독을 익혀야 할 것 같아요.

독서논술 한우리 하면서 책에 관심 많아지고 집에 책이 많아지고 있는 행복한 요즘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