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핫이슈

아육대 신화 전진의 역조공

반응형

아육대 신화 전진의 역조공

 

아이돌의 조상돌!! 신화~~

이번에 진행되었던 아육대에서 전진이 특별해설을 헸다고 하는데요

아육대에 출근을 하는 전진 ㅋㅋ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이 멋있네요 ㅎㅎ

 

 

 

 

 

 

이날 앤디가 전진과 함께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네요 ㅋㅋ

 

 

 

아육대를 진행하면 아이돌들의 역조공 사례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전진도 팬들에게 ㅋㅋ 역조공을 ㅋㅋㅋㅋㅋ

 

 

팬들의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ㅋㅋ

도시락과 함꼐 1인 1닭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 사진은 ㅋㅋ 전진의 현수막 문구 ㅋㅋ

육상돌 창조신화 1장 1절 ㅋ 태초에 전진이 있었다 ㅋㅋ

전진이 정말 맘에 들어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ㅋㅋ

 

 

 

 

 

반응형